뒤로도와주세요!

Q. 전문가버전(독립형) 관리자에 접속이 안돼요.

전문가버전(독립형) 솔루션의 경우 호스팅 기간이 만료되면 관리자 접속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관리자 접속 시 "호스팅이 만료되었습니다." 안내 문구가 노출되며, 
관리자 접속이 안되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호스팅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호스팅 기간 연장 시 관리자 접속 차단이 해제됩니다.

 호스팅 기간이 남아 있으나 접속이 안되는 경우 1:1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긴급장애접수는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09:30~17:30) 외에만 운영됩니다.
 호스팅 기간을 연장했으나, 관리자 접속 차단이 해제되지 않는 경우
  이전 캐시가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캐시 삭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용 중인 브라우저 이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는 PC를 재부팅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캐시삭제는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