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분류

  • 윙 > 자주 묻는 질문(FAQ) > 부가서비스
  • SMS/메일 자동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 이메일

    관리자 > 쇼핑몰 설정 > 윙문자/메일 설정 > 자동메일 설정

    마케팅수단으로서 메일링 서비스는 가장 적은 비용으로 내 회원에게 상품 주문시, 상품 출고시, 배송 완료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보낼 수가 있습니다.


    메일보내시길 원하는 항목에 사용여부를 체크해 주시면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http://wing.wisa.co.kr/management/manage2 를 참고해주세요.

     

     

     

    SMS

    관리자 > 쇼핑몰 설정 > 윙문자/메일 설정 > 고객 윙문자 설정

    핸드폰 문자서비스(SMS)는 쇼핑몰 운영시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하지만 잘못 고객에게 스팸으로 인식을 줄 수 있기 때문에 SMS이벤트 발송은 신중해야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구구절절, 매번 보내는 건 역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추천 SMS 발송 내용

     - 시즌별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SMS 발송 (안부인사가 아닌 프로모션이 꼭 있어야함)

     - 쿠폰 시리얼 번호를 동반한 SMS 발송 (오프라인 쿠폰 기능 활용 : 판매전략, 오프라인 쿠폰활용 참고)

     - 생일 쿠폰 SMS 발송 (생일 축하 메세지만 보낼 예정이면 안보내도 됨)

     - 회원가입/주문완료/무통장 입금확인/상품발송/비밀번호 통보/상품질문답변 (쇼핑몰 신뢰도 상승)

     


    고객의 주문, 입금확인, 배송완료, 회원가입 등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낼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주문완료/무통장 입금확인/상품발송/비밀번호 통보/상품질문답변 은 체크하시길 추천합니다.

     

     

    사용하실 항목만 체크해 주세요.

    메시지 수정후 확인을 누르시면, 미리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MS 수신 동의를 한 고객에게만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입금요청메시지의 경우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은 http://wing.wisa.co.kr/management/manage1 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