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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셜커머스 > 매뉴얼 > 제휴관리 > 입접관리
  • 업체상담 접수/처리내역
  • 제휴 맺은 업체와의 1:1 상담관리 서비스입니다.

    입점업체와 소셜커머스 관리자는 서로에게 상담글을 등록가능합니다.

     

     

    [ 관리자 입장 ]

     

    관리자 > 제휴관리 > 입점관리 > 업체상담 접수내역 / 처리내역

     

    입점업체와 관리자끼리의 상담내역입니다.

    상담글 업체명 중 해당 색깔로 표시된 글이 내(관리자)가 다른 업체에게 보낸 글입니다.

    예를 들면, 위사 소셜커머스 -> 소셜업체(social) 는 '위사 소셜커머스'라는 관리자가 '소셜업체'에게 글을 보낸 것입니다.

     

     

     

    상담글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상담 내용과 상담내용에 대해 답변을 등록가능합니다.

    답변이 등록된 글은 '처리내역' 페이지로 자동 이동하게 됩니다.

     

     

     

     

    [ 입점 업체 입장 ]

     

    입점업체 관리자 > 위사 소셜커머스 상담 관리 > 위사 소셜커머스 상담센터

     

    입점업체가 관리자에게 보낸 글과 관리자로부터 받은 상담내역 리스트입니다.

    상담글 업체명 중 해당 색깔로 표시된 글은 내(입점업체)가 소셜커머스 관리자에게 보낸 글 입니다.

     

     

     

     

    [ 상담글 등록하는 방법 ]

     

    1. 업체상담 내역 리스트 하단에 위치한 '상담글 등록' 을 클릭 후 상담글을 등록합니다.

     

     

     

    2. '업체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등록' 을 클릭 후 상담글을 등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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