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국내결제PG 설정

국내결제PG 설정

관리자 > 설정 > 결제 설정 > 국내결제PG 설정 



▶ 국내결제PG 설정

쇼핑몰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려면, PG사 계약을 통해 연동해야 합니다.

1) [전자결제서비스 통합신청하기] (초기 가입비 총 700,00원 지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연동 가능한 PG사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합니다.

결제수단 선택 페이지에서 연동 가능한 PG사(KG Inicis, KCP, LG U+)를 1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KG Allat 및 alltheGate가입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신청할 간편결제를 선택하여, 신청 및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를 신청하기 전, PG사 계약을 통해 구매안전(에스크로) 서비스 이용 확인증 발급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3가지 필수 결제수단은 개별 신청이 불가능하며, 동시에 신청해야 합니다.
   ※ 카드결제 계좌이체(5개 PG 중 택1) + 네이버페이 + 휴대폰결제(다날) 공통으로 사용할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공통으로 사용할 정보를 입력한 뒤 결제서비스 가입현황 메뉴에서 PG사 계약 진행을 합니다.

 

가입 계약하기 버튼을 클릭 시 각 PG사의 가입페이지로 이동되며, PG사의 안내에 따라 가입/계약을 진행합니다.
PG 계약이 완료되면 카드 결제를 사용하기 위한 설정 항목 창의 생성되어 최대 할부 개월 수, 실행 모드, 부분 취소기능, 모바일 결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안내 문구

신용카드 결제 안내 문구 사용 여부를 설정하고 안내 문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LG U+ (NonActiveX (ActiveX 설치 없이 PG 결제 실행) 설정 방법)

[NonActiveX 방식]
연동방식에서 Xpay(NonActiveX)를 선택하여, 연동할 수 있습니다.
 계약완료 후 전달받으신 연동 정보를 1:1 고객센터 문의글 작성을 통해 전달해주시면, 확인하여 연동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이니시스(INICIS)

이니시스는 연동방식이 세 가지로 제공됩니다. ( INILite 방식은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TX 방식]

일반적으로 전달받은 압축파일을 통해 연동하는 TX 방식이 있습니다. 연동 시 필요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점 ID : "WD" 또는 "WS" 시작하는 상점 ID(MID)
 - 상점 키파일(압축파일) : 상점 ID(MID)와 동일한 파일명의 압축파일
 - 에스크로 ID"ESWD" 또는 "ESWS" 시작하는 에스크로 ID
 - 에스크로 키파일(압축파일)에스크로 ID와 동일한 파일명의 압축파일

  TX 방식의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이외 브라우저에서는 결제 모듈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웹 표준 방식을 권장 드립니다.


[웹 표준]
인터넷 브라우저 제약 없이 결제가 가능한 웹 표준 방식입니다. 연동 시 필요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점 ID : "WD" 또는 "WS" 시작하는 상점 ID(MID)
 - 상점 키값 : 영문 + 숫자 조합으로 발급되는 상점 키값
 - 상점 키파일(압축파일) : 상점 ID(MID)와 동일한 파일명의 압축파일
 - 에스크로 ID : "ESWD" 또는 "ESWS" 시작하는 에스크로 ID
 - 에스크로 키값 : 영문 + 숫자 조합으로 발급되는 에스크로 키값
 - 에스크로 키파일(압축파일) : 에스크로 ID와 동일한 파일명의 압축파일

  에스크로 키값은 이니시스 상점관리자에서 '에스크로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

상점 및 에스크로 키파일을 발급받지 못한 경우 이니시스 측으로 요청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키파일을 연동하지 않을 경우 PG 결제취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에스크로 아이디 및 키값, 키파일 발급은 카드사 심사가 완료된 이후에 발급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시스 측으로 문의)
연동에 필요한 정보를 위사 1:1 고객센터 문의글 작성을 통해 전달해주시면, 확인하여 연동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