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분류

  • 윙 > 매뉴얼 > 고객CRM > 회원설정
  • 수신동의/거부 설정
  • 관리자 > 고객CRM > 회원설정 > 수신동의/거부 설정

     

    2년마다 고객들의 광고성정보 수신동의 발송여부를 설정합니다. 

     

     

    ▶광고성정보 수신동의 알리

     

    ※수신동의 알림 서비스 사용

     

     

    *수신동의 알림 서비스의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해당 서비스 사용 이전 강비한 회원의 경우 동의/거부 일자가 가입일로 처리됩니다.

    *서비스를 사용중 사이트 도메인이 변경될 경우 '확인'버튼을 다시 눌러 변경된 도메인 정보를 송신하셔야 합니다.

     

     

    ※알림 방법

     

     

    *SMS,Email중 알림 방법을 설정합니다(SMS는 차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디자인편집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이메일내용 편집"으로 이동됩니다 이곳에서 다른 자동메일과 같은방법으로 메일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매일 새벽 3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이메일 발송 후 해당 회원은 자동으로 수신동의날짜가 메일 발송일로 재설정됩니다.

     

     

    ※알림 주기

     

     

    *알림 주기를 매일로 설정하시면 해당일에 수신동의를 한 회원에게 매일 발송됩니다. ex)매월15일로 설정시 전달 16일~이번달 14일에 해당하는 회원에게 15일에 일괄로 발송됩니다.

     

     

    ※메일 제목  

     

     

    *수신동의 메일의 제목을 설정합니다.

    *메일제목에 {쇼핑몰이름}을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쇼핑몰이름으로 치환됩니다.ex) 쇼핑몰 이름이 "위사" 면 위사 광고성 수신동의 안내 로 메일제목이 치환됩니다.

     

     

    ▶080수신거부 설정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쇼핑몰 운영자가 광고성 문자 발송시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모든 것을 처리해줍니다.

     

    ※ 사용여부

     

     080수신거부 서비스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위사의 080수신거부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 간단한 설정을 통해 쇼핑몰과 연동하여 수신거부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080번호

     

    080수신거부 서비스에 가입시 발급받은 080수신거부번호를 입력합니다.

    -광고문자 발송시 기입한 080수신거부번호로 고객이 전화를 하면 ARS를 통해 수신거부요청을 받고

    실시간으로 쇼핑몰의 회원정보에서 수신거부로 변경됩니다.

     

    ※ 수신URL

     

    080수신거부 가입시 필요한 수신URL입니다.

    -수신URL은 각 사이트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되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