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분류

  • 윙 > 매뉴얼 > 고객CRM > 회원설정
  • 080수신거부 설정
  • 관리자 > 고객CRM > 회원설정 > 080수신거부 설정

     

     

     

    ■ 080 수신거부 서비스란?

     

    아래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쇼핑몰 운영자가 광고성 문자 발송 시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모든 것을 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관련법류
    - 스팸규제법률(정보통신망법)의 2005년 03월 31일부터 'OPT-IN'방식으로 규제 강화
    - 2005년 03월 31일 발효된 스팸방지법령(이하 정보통신망법)의 의무표시 사항으로 사생활 보호 및 스팸메일, SMS, 음성 등에 대한 규정의 강화로 인해 모든 광고, 홍보성 문자에는 수신자가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 이때 발생하는 비용을 수신자가 부담하지 않아야 한다.

    080 수신거부 서비스 바로가기

     

     

    [080수신거부 설정]

     

    ▶ 080수신거부 설정

     

     

    하나. 사용여부 : 080수신거부 서비스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둘. 080번호 :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통해 발급받은 080수신거부 번호를 입력합니다.
    └ 광고성 문자 발송 시 기입한 080수신거부 번호를 통해 실시간으로 쇼핑몰의 회원정보에서 SMS이 수신거부로 변경됩니다.

    셋. 080 수신거부 송신 아이피 및 수신URL : 080수신거부 설정 시 필요한 정보입니다.
    서비스 가입 시 정보를 요청하면 해당 정보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