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분류

  • 윙 > 자주 묻는 질문(FAQ) > 부가서비스
  • 윙BANK 계좌관리를 이용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서비스현황 > 서비스현황 > 윙BANK 계좌관리

     

    윙BANK 계좌관리는 (구)자동 입금 확인 서비스입니다.

    윙BANK 계좌관리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계좌를 등록하여 무통장 입금 주문 내역과 자동 매칭을 시켜, 입금 처리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매번 은행 입금내역을 확인하여 입금완료를 확인 해야하는 운영상의 불편함과 고객은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을 간단하게 자동화하여 편리하게 운영 하실 수 있습니다.

     

     

    윙BANK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1. 무통장 입금 내역을 일일이 주문 내역과 대조하여 입금처리 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인력이 절약됩니다.
    2. 입금 확인 지연으로 인한 고객의 불만을 해소 할 수 있습니다. (입금후 최대 10분안에 확인 가능)
    3. 입금자 미확인/동명이인 입금내역을 신속/정확하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4. 통장 거래 내역 확인을 위해 은행 홈페이지를 들락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관리자에 등록된 계좌 정보를 기입합니다. 
    (단 빠른조회서비스에 가입된 계좌만 이용 가능합니다.) 
    *빠른조회 서비스란?(은행마다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인뱅킹을 이용하여 제3자가 계좌내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서비스입니다.

     

     

     예) 3개 계좌 신청한 상태입니다.

    하단 예제는 (구)자동입금 계좌관리이지만 윙BANK 계좌관리와 동일합니다.

     

     

     

    [즉시조회]버튼 클릭! 서버처리 속도에 따라 2~5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며 
    새로고침(F5) 후 리스트 UP된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윙BANK 서비스 미신청 상태이시면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윙BANK에 관한 더 자세한 설명은 http://wing.wisa.co.kr/management/payment6 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