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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처리하기
  • 윙POS에서 배송처리하는 방법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안전배송처리

    2. 바코드 배송처리

     

     

    1. 안전배송처리

    관리자 > 윙POS > 배송처리 > 안전배송

    운송장 번호와 상품 바코드번호가 매칭되는지 확인하여 배송 전 오발송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안전배송은 오발송으로 인한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클레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출고정보에 배송업체를 선택하고 운송장번호를 직접 입력하거나 바코드스캐너로 스캔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운송장번호에 맞는 운송장 정보 및 출고상품목록이 하단에 보여집니다.

     

     

    이번에는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곳에 상품바코드를 직접입력하거나 바코드스캐너로 스캔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바코드에 맞는 출고상품 정보가 하단에 보여집니다.

     

     

     

     

     

    *운송장번호와 상품바코드가 다 맞은 경우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나타나면서 주문상태를 "배송중"으로 변경할것인지 묻습니다.

    (상품 수량이 여러개인경우 '확인'버튼을 수량만큼 눌러주시거나 바코드스캐너로 수량만큼 스캔해 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체크]항목에 '체크'표시가 나타납니다.

     

     

    *만약 운송장번호와 상품바코드가 맞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배송보류처리

    [체크]항목에 있는 '배송보류'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배송보류 처리됩니다.

     

    이 방법말고도 배송보류 처리는 관리자 > 주문/배송 > 주문조회 > 전체주문조회 에서 주문번호나 주문상품을 클릭하면 나오는 주문서에서 [상태]항목에 '배송보류 처리'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송보류해체

    배송보류해제 처리는 관리자 > 주문/배송 > 주문조회 > 전체주문조회 에서 주문번호나 주문상품을 클릭하면 나오는 주문서에서  [상태]항목에 '배송보류 해제'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바코드 배송처리

    관리자 > 윙POS > 배송처리 > 바코드 배송처리

    상품을 최종적으로 발송하기 전에 운송장 정보를 입력하여 발송처리하는 화면입니다.

     

    상품준비중인 상품을 최종적으로 발송하기 전에 운송장 번호를 직접입력하거나 바코드 스캐너로 스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입력후 변경될 상태(배송중/배송완료)를 설정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처리결과가 '정상'이면 상태변경을 완료했다는 창이 뜨면서 배송처리가 완료됩니다.

     

     

    *처리결과가 이미 처리한 주문인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