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프로모션 기획전

프로모션 기획전

관리자 > 상품관리 > 메인/기획전관리 > 프로모션 기획전



▶ 프로모션 기획전

일반 기획전과 다르게 기획전에 진열할 상품그룹을 미리 생성해놓고, 등록된 상품그룹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의 경우 사용여부, 진행기간, 등록일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외 프로모션 기획전 리스트에서는 프로모션 기획전명, 진행기간, 상태, 등록일시, 작성자,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획전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관리자 > 상품관리 > 메인/기획전 관리 > 프로모션 상품그룹 관리에서 미리 등록해야 합니다.

 수정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프로모션 기획전 리스트에서 사용여부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기획전 등록

 

[프로모션 기획전 등록] 버튼을 통해 프로모션 기획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획전명, 진행기간, 사용 여부, 프로모션 기획전 내용(PC/모바일)을 등록한 후 [프로모션 상품그룹 불러오기] 버튼을 통해 생성된 프로모션 상품그룹을 등록합니다.

 등록된 프로모션 상품그룹이 없거나, 신규 등록이 필요한 경우 [프로모션 상품그룹 등록] 버튼을 통해 생성이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 기획전 적용화면

 

프로모션 기획전에 등록된 리스트를 쇼핑몰에서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진행기간 설정을 통해 미리 예정 중인 프로모션 기획전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 노출을 원하지 않는 프로모션 기획전의 경우 사용여부를 미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획전 상단의 이벤트 내용 등록 및 상품그룹마다 배너 등록을 통해 기획전마다 화면 구성을 달리하고 보다 정확한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기획전의 경우 'PC 또는 모바일 프로모션 기획전 내용' 탭을 통해 각 환경에 맞춰 내용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상품그룹 또한 '띠배너 이미지(PC 또는 모바일)' 항목을 통해 각 환경에 맞춰 내용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