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KCB 본인확인

KCB 본인확인 설정

관리자 > 고객CRM > 회원설정 > KCB 본인확인


 

※ 참고해 주세요.

KCB 암호화 모듈 및 보안서버가 설치된 환경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본 기능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위사 1:1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바로가기 : 보안서버 설정

* 바로가기 : 위사 1:1 고객센터

 

 

KCB 본인인증 설정

본 설정을 통해 성인인증이 필요한 상품에 본인인증을 받은 후에 상품을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위 서비스는 KCB 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KCB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가입 및 계약을 진행하신 뒤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 사용여부 : KCB 본인인증 서비스의 사용설정을 활성화 합니다.

 
둘. 회원사 코드 및 라이센스 파일 : KCB 측으로 발급받은 회원사 코드 입력 및 라이센스 파일을 업로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성인인증 상품 대체 이미지

관리자 > 상품관리 > 상품설정 > 상품이미지 설정에서 성인인증이 필요한 상품에 노출될 이미지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 받지 못한 고객의 경우 상품의 이미지를 볼 수 없으며 대체 이미지가 노출됩니다.

 

※ 단, 대체 이미지가 없는 경우 소이미지가 성인인증과 상관없이 노출되기 때문에 성인인증 상품으로 적용 전 성인인증 전용 이미지를 등록해주세요.


 

성인인증 상품 적용

성인인증 설정은 상품별로 적용 유/무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수정 시(관리자 > 상품관리 > 상품관리 > 상품등록/수정) 판매설정 - 성인인증 필요에 체크가 되어 있는 상품에 적용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성인인증 상품 클릭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성인인증은 회원당 1회만 진행하며, 한번 인증이 완료되면 추후 인증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 스킨 작업 안내

본 기능은 2023.07.04 업데이트 되었으며, 해당일 이전에 생성 및 작업 된 쇼핑몰에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관련 스킨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회원가입 약관동의 페이지 내 실명인증 방법을 선택하는 스킨코드를 삽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 위치(PC) : 관리자 > 디자인 > HTML 편집 > 페이지 편집 > 회원관련 > 회원 가입 1단계 약관동의 페이지 

- 작업 위치(MO) : 관리자 > 디자인 > HTML 편집 > 페이지 편집 > 회원관련 > 회원 가입 1단계 약관동의 페이지

- 참고 코드 : {{$실명인증방법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