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작성자 표기 설정

작성자 표기 설정

관리자 > 게시판 > 게시판 > 작성자 표기 설정

▶ 작성자 표기 설정 > 통합설정
등록되어 있는 게시판, 상품 Q&A, 1:1 문의, 상품후기의 작성자 표기 설정을 통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 게시판 선택 : 작성자 표기 설정을 한번에 설정할 게시판을 선택합니다. 
※ 선택하지 않은 게시판은 '게시판별 설정' 탭에서 별도로 설정 가능합니다.

둘. 작성자 표시 : 게시글에 표시될 작성자 표기법을 설정합니다.
- 이름 : 회원가입 시 등록된 이름을 표시합니다.

- 아이디 : 회원가입 시 설정한 아이디를 표시합니다.
(단, 회원일 경우에만 표기되며, 비회원일 경우 '작성자'가 표기됩니다.)

- 이름(아이디) : 회원가입 시 등록된 이름과 아이디를 동시에 표시합니다. 
(단, 회원일 경우에만 표기되며, 비회원일 경우 '작성자'가 표기됩니다.)

- 닉네임 : 회원가입 시 등록된 닉네임을 표시합니다.
(회원가입 시 닉네임을 받지않거나 등록되어있지 않을 경우 '이름'이 출력되며, 비회원일 경우 '작성자'가 표기됩니다.)

- 아이콘 : 회원 그룹에 등록된 아이콘이 표기됩니다. 등급 아이콘이 등록되어있지 않으면 '이름'이 출력됩니다.
(단, 회원일 경우에만 표기되며, 비회원일 경우 '작성자'가 표기됩니다.)

셋. 작성자 표시보호
- 이름 보호 : 작성자 표시 설정이 이름일 경우(이름(아이디) 포함) 노출문자 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노출문자 외 나머지 문자는 보호문자를 지정하여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 보호 : 작성자 표기 설정이 아이디일 경우(이름(아이디) 포함) 노출문자 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노출문자 외 나머지 문자는 보호문자를 지정하여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표기 설정 > 게시판별 설정
통합설정이 아닌 게시판 개별적으로 작성자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 방법은 통합설정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