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배송

  • Q. 배송중인 주문서를 자동으로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게 할 수 있나요?
  • Q.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 Q. 구매한 상품에 대한 구매액은 언제 추가되나요?
  • Q. 카드 결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Q. 무통장 결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Q. 카드 결제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Q. 무통장 입금 기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
  • Q. 한 상품을 여러개 주문 후 일부만 반품할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 Q.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고객이 현금 영수증을 어떻게 신청하게 되나요?
  • Q. 현금 영수증 발급이 안되고 있어요.
  • Q. 가상계좌로 주문 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Q. 입력한 송장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 Q. 전체주문조회에서 15일 지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아요.
  • Q. 전체주문조회에서 자주 사용하는 검색조건을 미리 설정해둘 수 있나요?
  • Q. 배송처리 시 송장번호를 일괄 입력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