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배송

  • Q. 주문서 환불(반품) 처리 방법이 궁금해요.
  • Q. 입력한 송장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 Q. 배송중인 주문서를 자동으로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게 할 수 있나요?
  • Q. 주문서에서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Q. 주문 상품 수량 변경 방법이 궁금해요.
  • Q. 배송처리 시 송장번호를 일괄 입력할 수 있나요?
  • Q. 현금영수증 수동 발급 방법이 궁급해요.
  • Q. 가상계좌로 주문 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Q. 주문 정보 엑셀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 Q. 톡체크아웃 주문서 처리 방법이 궁금해요
  • Q. 현금 영수증 발급이 안되고 있어요.
  • Q. 적립금이 왜 지급되었는지 궁금해요.
  • Q. 현금영수증의 사업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Q.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 Q. 무통장 입금 기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
  • Q.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전체주문조회에서 15일 지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아요.
  • Q. 카드 취소 권한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톡체크아웃으로 결제 시 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추가되지 않았어요
  • Q. 구매한 상품에 대한 구매금액은 언제 추가되나요?
  • Q. 전체주문조회에서 자주 사용하는 검색조건을 미리 설정해둘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