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관리

  • Q. 등록한 상품을 복사할 수 있나요?
  • Q. 등록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다른 카테고리에 생성할 수 있나요?
  • Q. 상품 검색할 때, 바로가기로 생성된 상품만 볼 수 있나요?
  • Q. 등록한 상품을 다른 카테고리로 일괄 이동할 수 있나요?
  • Q. 상품을 일괄 수정할 수 있나요?
  • Q. 상품별 재고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상품진열순서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 Q. 상품진열순서를 변경했는데 적용되지 않아요.
  • Q. 특정 카테고리에 접근 및 구매제한을 할 수 있나요?
  • Q. 상품을 실수로 삭제했어요. 복구할 수 있을까요?
  • Q. 카테고리에 상품을 모두 지웠는데 카테고리가 삭제가 안돼요.
  • Q. 등록한 상품을 다른 상품의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나요?
  • Q. 카테고리에 노출되는 상품의 순서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Q. 개인결제 상품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 Q. 상품 상세페이지에 공통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나요?
  • Q. 상품을 엑셀로 일괄 등록할 수 있나요?
  • Q. 품절된 상품에 아이콘이 노출되게 설정할 수 있나요?
  • Q. 제품의 상세정보(정보고시)를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기할 수 있나요?
  • Q. 카카오톡 스토어에 등록한 상품을 위사로 연동할 수 있나요?
  • Q. 상품등록 시 재고관리를 사용으로 설정했는데 모든 옵션이 품절로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