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 Q. [매직앱] 애플 앱스토어(iOS) 개발자 계정 생성 가이드 (기업용/개인용)
  • Q. 쇼핑몰 고객에게 문자발송을 하고 싶어요.(발신번호 사전등록)
  • Q. [매직앱] 제작 과정 안내
  • Q.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Q. [매직앱] 제작 자료 안내
  • Q. 카카오 알림톡과 친구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매직앱] 구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개발자 계정 생성 가이드
  • Q. 카카오 친구톡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 Q. 빠른 계좌 조회 서비스 등록 및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Q. 발신번호 사전등록 시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이 무엇인가요?
  • Q. 자동입금확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요.
  • Q.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 Q. 문자 발송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입점사 기능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 Q. 자동입금확인이 처리되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Q. 일부 주문서가 자동입금확인이 안됐어요.
  • Q. 이미지 등록하는 용량을 모두 사용했어요.
  • Q. 카카오 상담톡은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 Q. [매직앱] Android 테스트앱 확인방법
  • Q. 카카오 알림톡 템플릿 검수기준이 궁금해요.
  • Q. 문자 발송 비용이 궁금합니다.
  • Q. [위사X사방넷] 사방넷 연동 이용안내
  • Q. 입점사관리자 등록 방법이 궁금해요.
  • Q. 카카오톡으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수 있나요?
  • Q. 윙 BANK 프리미엄과 베이직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매직앱] D-U-N-S 번호 발급방법
  • Q. 고객에게 윙문자를 발송했는데 수신 받지 못한 고객이 있어요.
  • Q. 카카오 알림톡으로 보낼 수 있는 메시지가 제한되어 있나요?
  • Q.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가 반려됐어요.
  • Q. 승인받은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 템플릿을 [사용하기]로 설정했는데 발송이 안돼요.
  • Q. [매직앱]개발자 계정 권한은 어떻게 부여하나요?
  • Q.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는 사전에 등록한 템플릿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 Q. 카카오 알림톡 검수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 Q. 카카오톡이 설치 안 되어 있는 고객은 카카오 알림톡을 받을 수 없나요?
  • Q.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디 등록이 안돼요.
  • Q.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Q. 자동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매직앱] iOS 테스트앱 확인방법
  • Q. 입점사관리자도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 Q. 자동입금확인(윙 BANK) 서비스를 이용할 때, 수동으로 처리해도 되나요?
  • Q. [매직앱] 구글 / 애플 개발자 계정 생성 비용
  • Q. [매직앱] 업데이트 서비스 연장
  • Q. [매직앱] 앱 이름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 Q. 대량메일 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 Q. [매직앱] 인트로 이미지 변경
  • Q. 위사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주문/배송 통합관리 솔루션이 궁금해요.
  • Q. 전체 회원에게 SMS를 보내고 싶어요.
  • Q. [매직앱] 애플 개발자센터 라이선스 동의 방법이 궁금해요.
  • Q. 입점사 관리자도 사방넷을 이용할 수 있나요?
  • Q. [매직앱]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Q. [매직앱] 쇼핑몰 고객에게 앱 설치 유도하기
  • Q. 자동 이메일을 사용하고 싶어요.
  • Q. 프리미엄 대량메일 페이지 접근이 안돼요.
  • Q. 프리미엄 대량메일 서비스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 Q. 문자발송할 때 특수문자를 사용할 수 있나요?
  • Q. 이미지/CDN 신청하면, 윙DISK는 연장 안해도 되나요?
  • Q. 윙DISK에 등록한 이미지를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Q. 관리자가 받는 알람도 문자 포인트도 차감되나요?
  • 한눈에 보는 모바일 교환권 활용 가이드!
  • Q. [매직앱] 애플 개발자 계정이 만료되었어요.
  • Q. 발송한 문자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윙DISK에서 이미지/CDN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 Q. [매직앱] 하단메뉴 제거
  • Q. 문자를 보냈는데 전송실패가 됐습니다. 문자 포인트가 차감되나요?
  • Q. 발신번호 사전등록이 반려되었어요.
  • Q. UX 분석. 뷰저블리 설치가이드
  • Q. [매직앱] 발급가능한 쿠폰 종류
  • Q.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꼭 신청해야 되나요?
  • Q. 이벤트 관련 내용을 발송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 Q. [매직앱]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 관련 안내
  • Q. [매직앱] 사용가능한 쿠폰 생성방법
  • Q.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의 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 Q. 예약문자를 취소할 수 있나요?
  • Q. 예약 문자를 발송하면, 어느 시점에 포인트가 차감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