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 Q. 이미지 등록하는 용량을 모두 사용했어요.
  • Q. 윙DISK와 이미지/CDN 서비스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Q. 윙DISK에 등록한 이미지를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Q. 이미지/CDN 신청하면, 윙DISK는 연장 안해도 되나요?
  • Q. 윙DISK에서 이미지/CDN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 Q.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Q. 카카오 알림톡 검수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 Q.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가 반려됐어요.
  • Q.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는 사전에 등록한 템플릿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 Q. 카카오 알림톡으로 보낼 수 있는 메시지가 제한되어 있나요?
  • Q.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Q. 카카오 알림톡 신청이 안돼요.
  • Q. 카카오 알림톡과 친구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 Q. 승인받은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 템플릿을 [사용하기]로 설정했는데 발송이 안돼요.
  • Q. 카카오톡으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수 있나요?
  • Q. 카카오톡이 설치 안 되어 있는 고객은 카카오 알림톡을 받을 수 없나요?
  • Q. 대량메일 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 Q. 프리미엄 대량메일 서비스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 Q. 프리미엄 대량메일 페이지 접근이 안돼요.
  • Q. 베이직 대량메일 서비스는 종료되었나요?
  • Q. 자동 이메일을 사용하고 싶어요.
  • Q. 자동입금확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요.
  • Q. 자동입금확인(윙 BANK)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매칭되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Q. 일부 주문서가 자동입금확인이 안됐어요.
  • Q. 자동입금확인(윙 BANK) 서비스를 이용할 때, 수동으로 처리해도 되나요?
  • Q. 입점사를 사용하고 싶어요.
  • Q. 등록한 입점사를 삭제할 수 있나요?
  • Q. 자동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문자 발송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문자 발송 비용이 궁금합니다.
  • Q.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꼭 신청해야 되나요?
  • Q. 발송한 문자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이벤트 관련 내용을 발송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 Q. 자동 문자발송 시 새벽에 발송이 안되게 할 수 있나요?
  • Q. 전체 회원에게 SMS를 보내고 싶어요.
  • Q. 문자를 보냈는데 전송실패가 됐습니다. 문자 포인트가 차감되나요?
  • Q. 예약 문자를 발송하면, 어느 시점에 포인트가 차감되나요?
  • Q.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했는데 반려됐어요.
  • Q. 발신번호는 최대 몇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 Q.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의 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 Q. 매직앱 구매 시 필수정보 문서 작성하기
  • Q. 안드로이드 및 IOS 테스트하기
  • Q. 매직앱 업데이트 서비스 연장하기
  • Q. 안드로이드 마켓 계정 등록하기
  • Q. 애플 D-U-N-S 번호 발급받는 방법
  • Q. 애플 앱스토어(아이폰=iOS) 개발자 계정 등록하기
  • Q.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개발자 계정 등록하기
  • Q. UX 분석. 뷰저블리 설치가이드
  • Q. 카카오 친구톡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 Q. 윙 BANK 프리미엄과 베이직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예약문자를 취소할 수 있나요?
  • Q. 관리자가 받는 알람도 문자 포인트도 차감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