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페이지
-
관리자 > 인트라넷 > 커뮤니티 > 메인페이지
▶ 메인페이지
근태현황 기능을 통해 직원들의 출근/퇴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트라넷 설정 > 인트라넷 설정에서 출석체크 설정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 사내 커뮤니티 / 최근 댓글
인트라넷 내에 작성된 게시글 및 댓글을 메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정관리
인트라넷 관리 > 일정 등록/관리에서 등록한 일정을 메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
관리자 > 인트라넷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직원들만 확인할 수 있는 공지사항을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 [글쓰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공지사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은 필수로 기재해야 하며,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 '권한'에 대한 설정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 검색 시 '입점사 선택' 및 등록 시 '권한'은 인트라넷 설정 > 인트라넷 게시판권한 설정에서 목록 보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목록 보기를 '입점사(상점관리)'로 설정하면, 글 작성 시 등록되어 있는 입점사가 표기됩니다.
- 사내커뮤니티
-
관리자 > 인트라넷 > 커뮤니티 > 사내커뮤니티
▶ 사내커뮤니티
공지사항과 신규 게시판과 동일한 형태의 게시판입니다.
초기 인트라넷 설정 > 인트라넷 게시판 권한 설정에 사내커뮤니티는 사원이 볼 수 있는 게시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위 경로에서 게시판 용도에 따라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조직도
-
관리자 > 인트라넷 > 커뮤니티 > 조직도
▶ 조직도
등록되어 있는 직원 리스트를 소속 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 인트라넷 > 인트라넷 관리 > 사원 등록/관리에 등록되어 있는 리스트와 조직도의 사원 정보는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