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광고
-
관리자 > 광고마케팅 > 광고상품 > 추천광고
▶ 추천광고
운영하는 쇼핑몰의 특징/방향에 맞게 마케팅하여, 차별화할 수 있는 추천광고입니다.
* 마케팅센터에서 원하는 광고를 선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쇼핑광고
-
관리자 > 광고마케팅 > 광고상품 > 쇼핑광고
▶ 쇼핑광고
쇼핑광고는 대표적으로 네이버 쇼핑, 카카오 쇼핑하우가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및 카카오 쇼핑하우는 관리자에 등록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EP(DB) URL을 통해 연동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PC & Mobile) 포털 사이트 메인에 이미지 형태로 광고 노출하여, 단기간에 많은 고객 유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 쇼핑에서 원하는 광고를 선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검색광고
-
관리자 > 광고마케팅 > 광고상품 > 검색광고
▶ 검색광고
네이버, 다음 포털 사이트 검색 페이지에 쇼핑몰을 광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마케팅 > 검색/SEO를 통해 원하는 광고를 선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 대표적인 포털사이트는 네이버(Naver), 다음(Daum)이 있으며, 아래와 같이 키워드 검색 시 사이트 또는 상품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Naver)
(다음 Daum)
* 상담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검색 엔진 최적화 -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설정을 통해 포털사이트에 사이트를 노출할 수도 있습니다.
SEO는 관리자 > 디자인 > 디자인 관리 > SEO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
관리자 > 광고마케팅 > 광고상품 > 디스플레이
▶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광고는 배너와 같은 이미지를 통해 진행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의 배너 광고는 물론 구글 GDN, 크리테오와 같은 리타겟팅, 네트워크 배너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 노출되는 동영상 & 배너 형태로 쇼핑몰 홍보가 가능합니다.
* 마케팅 > 디스플레이에서 원하는 광고를 선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