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호스팅

  • Q. 도메인이 무엇인가요?
  • Q. 네임서버(DNS)가 무엇인가요?
  • Q. 도메인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Q. 창업패키지에 포함된 도메인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Q. 도메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Q. 위사 네임서버(DNS)를 알려주세요.
  • Q. 독립형 쇼핑몰에서 도메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Q. 도메인 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 Q. 도메인을 여러 개 등록할 수 있나요?
  • Q. 도메인 등록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Q. 도메인 네임서버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Q. 네임서버를 변경했는데 연결이 안 돼요.
  • Q. 타사에서 구매한 도메인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 Q. 타사에서 구매한 도메인을 위사로 이관하고 싶어요.
  • Q. 위사에서 구매한 도메인을 타사로 이관하고 싶어요.
  • Q. 사용 중인 도메인을 일시 중지할 수 있나요?
  • Q. 대표 도메인 주소를 변경했는데, 이전 도메인 주소로 보여요.
  • Q. MX 레코드는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Q. 연장한 도메인을 취소할 수 있나요?
  • Q. 구매한 도메인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 Q. 연결된 도메인을 해제하고 싶어요.
  • Q. 이미지/CDN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Q. 이미지/CDN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Q. 일일 전송량(트래픽)이 무엇인가요?
  • Q. 이미지를 업로드했는데, 이미지가 변경되지 않아요.
  • Q. 이미지/CDN 신청하면, 윙DISK는 중지해도 되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를 무료 체험을 해볼 수 있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가 만료되면 어떻게 되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 일일 전송량이 초과돼서 리셋됐어요.
  • Q. 이미지/CDN 서비스 일일 전송량 리셋이 5회 초과되면 어떻게 되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에 HTML 지원이 되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에 업로드한 이미지를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에 일일 전송량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이미지/CDN 요금제를 하향할 수 있나요?
  • Q. 이미지/CDN 요금제를 (상향) 변경하고 싶어요.
  • Q. 윙DISK에서 이미지/CDN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 Q. FTP 접속권한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웹호스팅이 만료됐어요. 어떻게 연장하나요?
  • Q. 독립형 호스팅 관리 페이지가 제공되나요?
  • Q. 실시간으로 일일 전송량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호스팅 FTP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각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Q. 웹호스팅과 서버호스팅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Q. 웹호스팅과 이미지/CDN 서비스와 차이가 무엇인가요?
  • Q. 웹호스팅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Q. FTP 어떠한 경우에 제공되나요?
  • Q. 호스팅 신청 후 해지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 Q. SSL 보안서버인증서란 무엇인가요?
  • Q. 웹호스팅 신청 시 설치비가 부과되나요?
  • Q. 보안서버 구축은 의무인가요?
  • Q. SSL 사용 시 https 적용 후 이미지가 안 나와요.
  • Q. SSL 사용 시 https 적용 후 SNS 로그인이 잘 안돼요.
  • Q. https 적용 후 사이트 접속 시 유효하지 않은 인증서라고 나옵니다.
  • Q. 위사 공용 보안서버만 이용해도 될까요?
  • Q. 타사 호스팅 이용 시 SSL 인증서를 사용하였는데 위사 호스팅으로 이전 시 새로 발급받아야 하나요?
  • Q. 독립형 솔루션 이용 시 FTP 접속은 어떻게 하나요?
  • Q. 이미지/CDN 서비스 이용 시 FTP 접속은 어떻게 하나요?
  • Q. SSL 인증서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