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결제서비스

Q. PG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PG 란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PG 사와의 계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위사는 TOSS Payments(토스페이먼츠), NHN KCP(케이씨피), EXIMBAY(엑심베이), KG Inicis(이니시스), NICEPAY(나이스페이) 에 대한 신청 및 계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PG 사 신청 및 계약 안내

쇼핑몰 우측 상단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 윙스토어에 접근합니다.

 

윙스토어 > 제휴서비스 > 국내결제 통합신청 메뉴를 통해 계약 가능한 결제서비스를 확인합니다.

 

지원되고 있는 미리오픈·일반결제 서비스 중 하나의 서비스만를 선택하여 신청을 진행합니다.

※ KG 모빌리언스 서비스는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서비스 신청 시 사용될 기본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택한 PG 사에 따라 정보 입력 페이지가 추가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윙스토어 > 제휴서비스 > 국내결제 통합신청 > 가입현황 메뉴가 신설됩니다.

가입·계약하기 버튼 클릭 시 각 결제서비스별 계약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며 결제서비스와의 실질적인 가입·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국내결제 서비스 세팅비를 납부하지 않았다면 세팅비 결제를 선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계약하기 버튼이 없는 일부 결제서비스는 각 결제서비스 측 담당자를 통해 별도 안내가 제공됩니다.

※ 가입·계약 절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PG사 별 상세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서비스 계약이 완료되었다면 위사 1:1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세팅(연동)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