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문자

  • Q. 쇼핑몰 고객에게 문자발송을 하고 싶어요.(발신번호 사전등록)
  • Q. 발신번호 사전등록 시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이 무엇인가요?
  • Q. 문자 발송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문자 발송 비용이 궁금합니다.
  • Q. 고객에게 윙문자를 발송했는데 수신 받지 못한 고객이 있어요.
  • Q. 전체 회원에게 SMS를 보내고 싶어요.
  • Q. 문자발송할 때 특수문자를 사용할 수 있나요?
  • Q. 관리자가 받는 알람도 문자 포인트도 차감되나요?
  • Q. 발송한 문자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문자를 보냈는데 전송실패가 됐습니다. 문자 포인트가 차감되나요?
  • Q. 발신번호 사전등록이 반려되었어요.
  • Q.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꼭 신청해야 되나요?
  • Q. 이벤트 관련 내용을 발송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 Q.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의 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 Q. 예약문자를 취소할 수 있나요?
  • Q. 예약 문자를 발송하면, 어느 시점에 포인트가 차감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