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운영

  • Q. 쇼핑몰 고객에게 문자발송을 하고 싶어요.
  • Q. 휴대폰 청구서에 '위사쇼핑몰'이라는 결제내역이 노출됩니다.
  • Q. 독립형 관리자에 접속이 안돼요.
  • Q. 쇼핑몰 사이트에 접속이 안돼요.
  • Q. 쇼핑몰 사이트 열리는 속도가 너무 늦어졌습니다.
  • Q. 상품 상세페이지 이미지가 보이지 않아요.
  • Q. 위사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 Q. 로그인 실패 횟수가 10회 초과됐어요.
  • Q. 관리자교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Q. 서울로 방문해야 되나요?
  • Q. 교육 참가 인원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 Q. 교육 방식이 궁금합니다.
  • Q. 교육 신청이 마감되면 신청할 수 없나요?
  • Q. 지방 출장교육을 받을 수 있나요?
  • Q. 교육은 몇 번까지 들을 수 있나요?
  • Q. 쇼핑몰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Q. 무료로 솔루션을 이용해볼 수 있나요?
  • Q. 방문해서 상담도 가능한가요?
  • Q. 쇼핑몰을 생성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 Q. HTML을 접해본 적이 없어도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나요?
  • Q. 쇼핑몰 제작 기간은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
  • Q. 스킨 제작 시 디자인 수정이 가능한가요?
  • Q. 로고 디자인만 제작의뢰할 수 있나요?
  • Q. 쇼핑몰 리뉴얼을 하고 싶어요.
  • Q. 필요한 기능을 개발할 수 있나요?
  • Q. 스킨디자인이나 창업패키지를 꼭 사야 하나요?
  • Q. 하나의 계정에 몇 개의 쇼핑몰을 생성할 수 있나요?
  • Q. 해외 쇼핑몰도 제작할 수 있나요?
  • Q. 한 사업자로 여러 개의 쇼핑몰 운영이 가능한가요?
  • Q. 입점몰 형태로도 쇼핑몰을 만들 수 있을까요?
  • Q. 임대형과 독립형의 차이를 알고 싶어요.
  • Q. 창업패키지에서 제공되는 독립형 웹호스팅은 무엇인가요?
  • Q. 타사 솔루션에서 위사 솔루션으로 이전해서 운영하고 싶어요.
  • Q. 독립형 솔루션 구매 전 개발 소스를 미리 볼 수 있나요?
  • Q.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결제나 간편결제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Q. 상품 촬영 및 등록도 대행해주시나요?
  • Q. 쇼핑몰 창업 시 사업자 등록을 꼭 해야 하나요?
  • Q. 사업자 등록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죠?
  • Q. 다른 사람의 이름(명의)으로 사업자등록해도 되나요?
  • Q. 사업자 변경 시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 Q. 통신판매업신고가 무엇인가요?
  • Q. 통신판매업 신고에 필요한 호스트 서버의 소재지를 알려주세요.
  • Q. 통신판매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 Q. 고객이 카드 명세서(영수증)을 원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Q. 구매안전서비스표시를 꼭 해야 하나요?
  • Q. 네이버에 검색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Q. 네이버 검색 시 노출되는 연관 채널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 Q.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점검 시 '사이트 내 HTML 구조 개선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Q. 사이트 맵 및 RSS가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 Q. 네이버 검색 결과를 수정하기 위해 가이드를 참고하였으나 해결되지 않습니다.
  • Q.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시 웹문서에 노출되는 페이지를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Q. 구글 검색 등록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구글 웹마스터 도구)
  • Q.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완료했는데 검색이 안돼요.
  • Q. 사용 중인 스킨을 백업할 수 있나요?
  • Q. 실수로 디자인 소스를 삭제했어요. 복구 방법이 있나요?
  • Q. 쇼핑몰 복구 비용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오늘 중으로 복구 가능한가요?
  • Q. 관리자 전체 데이터를 다운받고 싶어요.
  • Q.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안되나요?
  • Q. 생성된 쇼핑몰을 삭제하는 방법은 없나요?
  • Q. 위사 서비스 이용에 가장 최적화된 PC 및 브라우저 종류는 무엇인가요?
  • Q. 브라우저 캐시가 무엇인가요?
  • Q. 아이디 소유주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명의변경은 불가능한가요?
  • Q. 솔루션 이전 시 기존의 쇼핑몰 사이트는 차단해야 하나요?
  • Q. 쇼핑몰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 Q. 쇼핑몰 이전을 하게 되면, 쇼핑몰 회원에게 안내해야 되나요?
  • Q. 쇼핑몰 이전 시 SNS 로그인을 통해 가입한 고객 계정도 이전할 수 있나요?
  • Q. 쇼핑몰 관리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 Q. 네이버페이 신청/설정하는 법이 궁금해요
  • Q. 쇼핑몰 하단 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 Q. 운영 관련한 문자는 관리자가 받을 수 있나요?
  • Q. 특정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 Q. 특정 IP 접속을 차단할 수 있나요?
  • Q.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나요?
  • Q. 무통장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Q. 현금영수증 발급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Q. 상품을 회원만 구매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나요?
  • Q. 무통장입금 시에만 적립금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Q. 배송중인 주문서를 자동으로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되게 할 수 있나요?
  • Q. 주문 시 일반전화를 필수로 안 받을 수 있나요?
  • Q. 무통장결제 주문을 고객이 직접 취소할 수 있나요?
  • Q. 삭제한 주문서를 일정기간이 지난 후 자동 삭제할 수 있나요?
  • Q. 도서, 산간 지역에 추가 배송비를 설정하고 싶어요.
  • Q. 등록한 상품을 복사할 수 있나요?
  • Q. 등록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다른 카테고리에 생성할 수 있나요?
  • Q. 상품 검색할 때, 바로가기로 생성된 상품만 볼 수 있나요?
  • Q. 등록한 상품을 다른 카테고리로 일괄 이동할 수 있나요?
  • Q. 상품을 일괄 수정할 수 있나요?
  • Q. 상품별 재고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상품진열순서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 Q. 상품진열순서를 변경했는데 적용되지 않아요.
  • Q. 특정 카테고리에 접근 및 구매제한을 할 수 있나요?
  • Q. 상품을 실수로 삭제했어요. 복구할 수 있을까요?
  • Q. 카테고리에 상품을 모두 지웠는데 카테고리가 삭제가 안돼요.
  • Q. 등록한 상품을 다른 상품의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나요?
  • Q. 카테고리에 노출되는 상품의 순서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Q. 개인결제 상품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 Q. 상품 상세페이지에 공통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나요?
  • Q. 상품을 엑셀로 일괄 등록할 수 있나요?
  • Q. 품절된 상품에 아이콘이 노출되게 설정할 수 있나요?
  • Q. 제품의 상세정보(정보고시)를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기할 수 있나요?
  • Q.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 Q. 구매한 상품에 대한 구매액은 언제 추가되나요?
  • Q. 다날 계약이 완료되면 어떻게 연동하나요?
  • Q. 쇼핑몰을 잠시 닫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업데이트]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인증
  • Q. PG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Q. 페이코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Q. 카카오페이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Q. 해외 결제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페이팔 연동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카드 결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Q. 무통장 결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Q. 카드 결제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Q. 무통장 입금 기한을 설정할 수 있나요?
  • Q. 한 상품을 여러개 주문 후 일부만 반품할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 Q.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Q. 고객이 현금 영수증을 어떻게 신청하게 되나요?
  • Q. 현금 영수증 발급이 안되고 있어요.
  • Q. 가상계좌로 주문 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Q. 입력한 송장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 Q. 택배사를 변경하고 싶어요.
  • Q. 휴면회원에게 메일 또는 SMS 발송해도 되나요?
  • Q. 파비콘(ico 확장자 파일)은 어떻게 만드나요?
  • Q. 등록한 팝업에 링크를 추가하고 싶어요.
  • Q. 회사소개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 Q. 현금 결제 시에만 적립금을 지급할 수 있나요?
  • Q.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 Q. 사은품은 어떻게 증정하나요?
  • Q. 회원에게 쿠폰을 엑셀로 일괄 지급할 수 있나요?
  • Q. 페이스북 픽셀 코드 삽입은 어떻게 하나요?
  • Q. 재고 감산 설정을 운영중에 변경해도 되나요?
  • Q. 수동으로 바코드 입력을 할 수 있나요?
  • Q. 바코드 스캐너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되나요?
  • Q. 쇼핑몰 관리할 직원을 여러 명 등록할 수 있나요?
  • Q. 위사로 솔루션 이관 시 사용하던 도메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Q. 사업자정보 필수 표시항목이 무엇인가요?
  • Q. 카카오톡 스토어 주문서 처리 방법이 궁금해요.
  • Q. 카카오 알림톡 템플릿 검수기준이 궁금해요.
  • Q. 캐시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Q. 이벤트 기간 중에 전체 상품에 쿠폰 사용을 금지할 수 있나요?
  • Q. 카카오톡 스토어에 등록한 상품을 위사로 연동할 수 있나요?
  • Q. 상품등록 시 재고관리를 사용으로 설정했는데 모든 옵션이 품절로 나와요.
  • Q. 전체주문조회에서 15일 지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아요.
  • Q. 전체주문조회에서 자주 사용하는 검색조건을 미리 설정해둘 수 있나요?
  • Q. 네이버페이에서 확인했을 때, 배송완료 상태인데 위사 관리자에서는 아직 배송중 상태로 확인돼요.
  • Q. 배송처리 시 송장번호를 일괄 입력할 수 있나요?
  • Q.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네아로) 를 설정했는데 개발중 상태로 나와요.
  • Q. 카카오톡 로그인을 신청 후 연동했는데 에러메세지가 나와요.
  • Q. 카카오 상담톡은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 Q. 고객이 주문완료 시 자동으로 메일을 발송할 수 있나요?
  • Q. 회원가입 시 일반회원과 사업자회원을 구분할 수 있나요?
  • Q. 특정 고객을 블랙리스트로 지정하면, 접속 및 주문이 제한되어야 하지 않나요?
  • Q. 게시글에 이미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Q. 게시판 글작성 시 금지어를 설정할 수 있나요?
  • Q. 게시글의 순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Q. 인트로 페이지를 사용하고 싶어요.
  • Q. 네이버에서 쇼핑몰 검색 시 사이트 설명에 등록하지 않은 문구가 포함되어 있어요.
  • Q. 사이트 내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금지하고 싶어요.
  • Q. 온라인 쿠폰, 시리얼 쿠폰, 소셜 쿠폰의 차이점이 궁금해요.
  • Q. 이미 발급한 쿠폰을 수정할 수 없나요?
  • Q. 할인/적립/무료배송 이벤트를 생성했는데 상품에 적용이 안돼요.
  • Q. 네이버 쇼핑 입점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상품은 어떻게 연동하나요?
  • Q. 다음 쇼핑하우 신청 후 EP Url을 연동했는데 상품명이 이상하게 보여요.
  • Q. 재고 수량을 일괄로 수정할 수 있나요?
  • Q. 특정 옵션만 품절처리를 하고 싶어요.
  • Q. 품절방식에서 한정/무제한/강제품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Q. 다음 검색 등록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 Q. 사이트를 타인에 양도할 수 있나요?
  • Q.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외 긴급장애가 발생했어요.
  • Q. PG 이니시스(inicis) 연동에 필요한 정보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