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매장분류(브랜드)

매장분류(브랜드)

관리자 > 상품관리 > 상품관리 > 매장 분류(브랜드)



▶ 매장분류(브랜드)

기본 매장분류관리에 생성한 분류 이외 브랜드 별로 분류를 묶어서 관리하는 경우 매장분류(브랜드)에 분류를 추가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장분류 브랜드 사용 예시)

기본 매장분류관리 : Outer /Top /Dress /Bottom
각각 다른 브랜드 상품이 위 카테고리에 있는 경우 이를 매장분류(브랜드) 별로 2차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분류(브랜드) :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휠라
위와 같이 상품 하나를 등록할 때 기본매장분류 + 매장분류(브랜드)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분한 분류별로 카테고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나. 분류명 : 생성할 기획전명을 입력하면,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 들어가면 타이틀명으로 노출됩니다.

둘. 분류 코드 : 최대 30byte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셋. 속성 : 숨김에 체크 시 해당 기획전에 선택된 상품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넷. 타이틀 이미지 : 각 기획전마다 타이틀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한 이미지를 노출할 페이지에 {{$분류타이틀이미지}} 디자인코드를 삽입해서 노출할 수 있습니다.

다섯. 접근 권한 : 구매제한 및 접근제한을 설정 및 구매/접근 가능 회원을 지정하여, 특정 회원에게만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접근 불가 고객 리다이렉트 페이지 URL을 잘못 기재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접근 차단 시 출력 메시지 구매제한이 되는 회원등급이 구매를 시도 시 안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섯. 개인결제창 : 개인결제창으로 사용하는 상품이 검색광고 및 상품정렬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중분류, 소분류, 세분류 생성

중분류, 소분류, 세분류를 추가하시려면 대분류 클릭 후 하단의 신규 분류 생성을 통해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