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간편결제 설정

간편결제 설정

관리자 > 설정 > 결제 설정 > 간편결제 설정



▶ 간편결제 설정

간편결제란 카드결제 시 매번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번호, 공인인증, ISP 설치 등 복잡한 절차를 걸치지 않고,
등록된 간편결제사의 인증번호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연동 가능한 간편결제는 네이버페이 주문형, 네이버페이 결제형, 톡체크아웃,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가 있습니다.
설정은 관리자 > 설정 > 결제설정 > 간편결제 설정 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윙스토어 > 제휴서비스 > 국내결제 통합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전자결제서비스 통합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간편결제는 PG사 신청 > 계약 진행 > 관리자 연동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간편결제는 에스크로가 발급된 후 신청이 가능하며, 에스크로는 PG 계약을 통해 발급됩니다.)

 

1) PG 신청은 아래와 같이 카드결제/계좌이체 수단을 5개 PG사 중 택1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KG Allat은 임시 신규 계약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2) 신청할 간편결제를 선택합니다. ( 간편결제는 PG 연동 후 추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 및 다날서비스는 필수 신청 항목으로 고정 체크됩니다.
 - 아래에서 신청 후 '가입현황' 메뉴에서 [가입/계약하기]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됩니다.



 

기본정보 입력을 통해 1차 신청을 진행합니다.
(※ 1차 신청은 위사로 신청내역 및 정보가 전달됩니다.)

 

1차 신청은 위사로 전달하는 정보이며, 가입현황에서 [가입/계약하기]를 통해 실제 간편결제사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PG사 KCP,이니시스카카오페이의 경우 윙스토어 페이지에서 직접 계약이 진행됩니다.
 - 이외, PG사 및 간편결제는 가입현황 메뉴에서 [가입/계약하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주문형, 네이버페이 결제형, 톡체트아웃,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 삼성페이) 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간편결제 신청/설정 절차


 네이버페이 주문형

바로가기 >


 네이버페이 결제형

바로가기 >

 

 톡체크아웃

바로가기 >

 

 카카오페이

바로가기 >

 

 페이코 

바로가기 >

 

 토스 

바로가기 >

 

 삼성페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