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사은품 관리

사은품 관리

관리자 > 프로모션 > 이벤트 > 사은품 관리

 

 

▶ 사은품 관리

등록한 사은품을 확인 및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증정할 상품을 [사은품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나. 사용여부 : 사은품 사용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둘. 사은품명 : 등록할 사은품명을 설정합니다.

셋. 상품 연결 : 관리자 > 상품관리에 등록한 상품 중 재고관리를 하는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등록하려는 상품은 반드시 재고관리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사은품 지급 시 재고가 차감됩니다.

재고가 소진된 경우 사은품은 표기되지 않습니다.

넷. 증정조건 : 실결제금액을 설정하여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할 수 있습니다. (실 결제금액 기준)

 

다섯. 증정 대상 : 모든 고객(비회원 포함) 또는 회원에게만 증정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후 첫 구매시만 사은품을 증정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섯. 적용 입점사 : 입점몰을 사용하는 경우에 한해 적용 입점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시 모든 상품/본사 상품만 지정/지정 입점사 상품만/본사 및 지정 입점사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섯. 입점사 선택 : 입점몰을 사용하는 경우에 한해 입점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적용 입점사에서 지정 입점사 상품만/본사 및 지정 입점사 상품을 선택한 경우 입점사 선택을 통해 지정 입점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덟. 대상상품 : 모든 상품 이외 지정 카테고리 / 지정 상품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홉. 증정기간 : 사은품을 증정할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홉. 사진 : 사은품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열. 메모 : 사은품의 설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설정에서 설정한 사은품 선택 시점에 따라 주문서 페이지 또는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 페이지)


 

(주문완료 페이지)


 

 사은품이 증정된 주문서는 관리자 > 주문배송 > 주문조회 > 전체주문조회에서 주문상품 앞에 사은품 아이콘을 통해 사은품 지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