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카카오 상담톡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카카오 상담톡
▶ 카카오 상담톡
상담톡 서비스 신청 시 쇼핑몰 메인페이지에 카카오 상담톡 아이콘이 노출되며 클릭 시 카카오 상담톡으로 연결됩니다.
* 카카오 상담톡은 당사 제휴사(해피톡)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아이콘 노출은 인터넷창을 기준으로 아래에서 25px, 우측에서 25px 위치이며 별도 위치 노출이 필요한 경우 제휴사(해피톡)로 문의하여 진행 바랍니다.
▶ 카카오 상담톡 설정
카카오 상담톡 설정 오른쪽 바로가기 버튼 클릭 시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를 담당하는 당사의 제휴사(해피톡)로 이동됩니다.
하나. 서비스 신청 :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르면 윙스토어로 연결됩니다.
- 상담톡 서비스 신청은 윙스토어 >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현황 >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 신청 경로에서 신청 버튼을 클릭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클릭 시 서비스를 담당하는 당사의 제휴사(해피톡)와 연동된 회원가입 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피톡 회원가입 시 반드시 해당 경로를 통해 진행하여야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둘. 사용여부 : 상담톡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사용여부 설정을 통해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셋. 카카오톡 채널 아이디 : 윙스토어 >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현황 > 카카오톡 채널 아이디 등록 경로에 등록된 아이디가 자동 연동되어 노출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아이디가 없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업종 분류는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 > 관리 > 상세설정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
넷. 해피톡 사이트 아이디 : 해피톡 가입 시 생성한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