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상품문의 설정
관리자 > 고객CRM > 상품문의 > 상품문의 설정
▶ 상품Q&A 설정
하나. 문의 권한 : 글쓰기에 대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둘. 작성자 표시 : 글의 작성자 표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셋. 작성자 표시보호 : 작성자의 이름과 아이디를 보호하는 기능입니다.
작성자 표시설정에 따라 이름, 아이디 보호의 사용 여부를 선택하고 노출 문자 수를 설정, 보호문자를 입력합니다.
보호문자는 노출문자 뒤에 붙는 문자입니다.
예를 들어, 이름이 홍길동. 보호문자가 ** 이면 상품 Q&A 게시판에서 확인되는 이름은 '홍**' 입니다.
넷. 조회 수 표시 : 조회 수 표시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는 표시되지 않는 방향을 추천드립니다.
다섯. 비밀글 설정 : 글 공개를 고객선택, 비공개, 공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섯. 한 페이지 글 수 : 한 페이지에 노출될 게시글의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공지는 게시물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일곱. 글자 수 제한 : 제목에 최대 글자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덟. 고객 권한 : 작성된 문의글에 대해 고객이 수정 및 삭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홉. 문의 분류 : 문의 분류를 콤마(,)로 구분해서 등록합니다.
열. 신규 글 표시 : 신규 글 표기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하나. 신규게시글 작성 통보 : 신규게시글이 작성되면 관리자에게 문자, 이메일 알람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문자알람 설정은 관리자 > 설정 > 일반설정 > 관리자 문자알림 설정에서 템플릿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둘. 날짜 형식 : 게시글의 작성 시간 형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셋. 에디터 : 글 내용 작성 시 에디터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설정 여부와 관계없이 텍스트 입력만 제공합니다.
* 에디터 '사용함'으로 설정했을 때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열넷. 제목입력 제한 : 게시글의 제목을 직접 입력하지 않고 리스트를 만들어 입력한 제목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열다섯. 삭제 상품문의 이동 : 상품 문의글을 삭제 시 휴지통으로 이동 또는 영구 삭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여섯. 삭제문의 보관 기간 : 삭제된 상품문의 보관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일곱. 게시판 스팸차단 : 관리자 > 게시판 > 게시판 설정에서 게시판 스팸 차단할 수 있습니다.
▶ 1:1상담 설정
하나. 에디터 : 글 내용 작성 시 에디터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설정 여부와 관계없이 텍스트 입력만 제공합니다.
* 에디터 '사용함'으로 설정했을 때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