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해외결제 설정

해외결제 설정

관리자 > 설정 > 결제설정 > 해외결제 설정



▶ 해외결제 설정

해외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국어 페이지 설정(관리자 > 설정 > 일반 설정 > 국가별 설정) 및 결제 설정 메뉴의 '해외 결제 설정’ 체크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해외 회원으로 카드결제 시 자동으로 해외 결제창이 연동됩니다.

기존 PG를 사용하셨더라도 해외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별도의 해외 카드 계약을 해야 합니다.
이용중인 국내 PG사 계약으로는 해외결제가 불가합니다.
해외결제 연동을 위해서는 윙스토어 > 해외결제 통합신청에서 결제수단별로 가입/계약하기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페이팔(Paypal)

페이팔은 전세계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여, 가장 선호하는 해외 결제수단입니다. 사이트 구성이 전체적으로 영어로 되어 있어야 하며, 사이트 표기 통화(유통화폐)는 USD로 표기되어야 합니다.


알리페이(Alipay)

알리페이는 중국 내에서 가장 보편적인 결제수단으로 사이트 표기 통화(유통화폐)는 USD로 표기되어야 합니다. 엑심베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결제수단을 '글로벌 신용카드'로 선택하여 신청해야 결제창 연동이 가능합니다.


위챗페이(Wechatpay)

위챗페이는 중어권 모바일 간편결제입니다. 엑심베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쇼핑몰 모바일 앱이 제작되어 있어야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액시즈페이먼트(AXES Payment)

일본에서의 결제는 일본자국에 사무실주소와 전화번호가 존재해야 신청이 가능하며, 글로벌 신용카드 신청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가입 및 계약이 완료되면, 결제창 연동을 위한 정보를 위사 1:1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시면, 연동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계약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발급받은 아이디 및 키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