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1:1 상담
관리자 > 고객CRM > 상품문의 > 1:1상담
▶ 1:1 상담 관리
고객이 작성한 1:1 상담을 검색 및 확인/답변할 수 있습니다.
※ 1:1 상담은 회원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주문변경, 주문문의, 취소요청, 환불요청, 반품요청 등 프런트 > 마이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주문서 상세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제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고객이 작성한 글에 답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답변 시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답변완료 시 고객에게 SMS 및 이메일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 문자발송의 경우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고객 문자알림 설정에서 상품질문답변 템플릿을 사용할 경우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