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상품조회

상품조회

관리자 > 상품 관리 > 상품 관리 > 상품 조회



▶ 상품조회

등록한 상품들을 조회/수정/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통해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주 조회하는 조건을 미리 설정하여, [#단축검색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 [#단축검색등록] 버튼은 상세검색이 활성화 되어 있을 때 노출됩니다.
   - 단축검색명은 최대 20자, 요약설명은 최대 3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날짜에 대한 검색내역을 반복할 경우 기간설정 포함 설정을 권장 드립니다.
   - 단축검색은 무제한 등록이 가능하며, 관리자 모두에게 공통 적용됩니다.
   - 등록된 단축검색에 대한 수정 및 순서변경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며, 삭제 기능만 제공합니다.

 검색한 상품을 상태(전체 / 정상 / 품절 / 숨김)에 따라 탭으로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시 등록일 /판매가 /소비자가 /적립금 /상태 /조회 /주문 /판매 /관심 /담기 /재고를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 상품명 : 상품명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둘. 판매가 : 각 상품의 판매가 / 소비자가 / 적립금 / 상태를 리스트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변경 후 하단에 [가격/적립금/상태 수정] 버튼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셋. 주문 : 주문이 발생 시 카운트되며,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구매한 회원을 볼 수 있습니다.
    판매 : 구매한 상품이 '배송완료'로 처리 시 카운트됩니다. 
    취소/환불/반품 주문 및 판매수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이 주문의 경우 회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넷. [엑셀저장]을 통해 상품리스트를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섯. 재고 필드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옵션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일괄 수정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일괄로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하단 탭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매설정수정, 가격일괄수정, 한정시간판매일괄수정, 적립금일괄수정, 상태일괄수정, 상품항목일괄수정, 사입처일괄수정, 아이콘일괄수정, 이동/바로가기, 기획전적용 기능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판매정책에 등록된 이벤트 /회원혜택 /무료배송 /단독배송 /네이버페이 결제가능상품을 일괄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일괄수정 시 등록되어 있는 등록 /변경 /삭제 탭을 이용하여,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상품을 다른 카테고리로 이동/ 바로가기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이동하기 : 선택한 상품의 카테고리(분류)를 이동합니다.
   - 바로가기 생성 : 선택한 상품을 기존 카테고리에 유지하면서, 동일한 상품을 선택한 분류에 추가합니다.
      └ 바로가기 생성된 상품은 원본 상품과 동일하게 수정되며, 재고관리 시 동일하게 차감됩니다.
   - 복사하기 : 기존 생성된 상품을 복사합니다. 유사한 상품을 추가 등록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상품을 기획전에 일괄 추가 및 제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