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Channel 채팅 설정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Channel 채팅 설정
채널톡이란?
올인원 비즈 메신저로 이용 시 쇼핑몰 우측 하단에 채널톡 버튼이 노출되어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hannel 채팅 설정
채널톡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연동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완료 시 아래 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웹 빌더로 만든 웹사이트를 선택하여 Plugin Key와 Access Secret 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채널톡에 가입을 한 경우 채널톡 관리자 > 채널 설정 > 채널톡 버튼 설정 > 채팅 설치 및 설정 > 채널톡 버튼 설치에서 Plugin Key와 Access Secret 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Channel 채팅 설정에서 사용여부를 '사용함'으로 변경 및 Plugin Key와 Access Secret 값을 입력합니다.
* 설정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쇼핑몰에서 채널톡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널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이용하는 플랜(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기능 차이가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채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