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Channel 채팅 설정

Channel 채팅 설정

관리자 >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Channel 채팅 설정 



▶ Channel 채팅 설정

Channel 설정은 사용여부/Plugin Key/accessSecret/관리자모드 접속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Plugin Key/accessSecret 정보는 Channel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널 생성 및 연동안내]

1. 채널 계정 생성 및 로그인

1-1. 아래 링크로 접속합니다.

https://desk.channel.io/#/signup

1-2. 개인정보 입력 후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1-3. 이메일 및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연동안내

2-1. 설정 > 플러그인 설정 > 플러그인 설치를 클릭합니다.


2-2. 생성된 Plugin Key/accessSecret을 확인 합니다.


2-3. (위사관리자)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Channel 채널 설정 내 해당 Plugin Key/accessSecret을 입력 후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2-4. 정상적으로 채널 서비스가 연동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기타안내

* 채널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이용하는 플랜(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기능 차이가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채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