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단축URL 등록(Bitly)

단축URL 등록(Bitly)

관리자 > 광고마케팅 > 배너광고코드 > 단축URL 등록(Bitly)

 

 

▶ 단축 URL 등록(Bitly)

2019년 3월 30일 구글(Google) 단축 URL 공식 서비스 중단에 따른 Bitly 단축 URL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Bitly 단축 URL은 'Bitly 단축 URL API'를 기반으로, 사용 시 Bitly ACCESS TOKEN 등록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며,
동일한 단축 대상 URL로 2개 이상의 단축 URL 생성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Bitly ACCESS TOKEN 발급안내]

 

1) Bitly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여, LOGIN 또는 SIGN UP을 통해 접속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바로가기]

 

2) (Bitly) 관리자 페이지 촤측 하단에 Settings 메뉴를 클릭합니다.

 

3) Developer Setting 메뉴 내 API 메뉴를 클릭합니다. PASSWORD 정보를 기재 후 하단에 [GENERATE TOKEN] 클릭 또는 Enter 키를 입력 시 토큰이 발급됩니다.


 

 간편 로그인(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하면, 입력한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간편 로그인의 경우 가입 시 비밀번호 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아래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Change Password)을 진행 후 로그아웃 > 재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4) 위사 관리자 > 광고마케팅 > 배너광고코드 > 단축URL 등록(Bitly)에서 발급받은 ACCESS TOKEN을 등록합니다.


 

페이지명 및 단축 대상 URL을 입력하고 등록 시 아래와 같이 생성된 단축 UR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