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Easemob 채팅 설정

Easemob 채팅 설정

고객CRM > 알림/채팅 설정 > Easemob 채팅 설정

 

 

EaseMob 이란?


EaseMob 애플리케이션은 오픈 API와 SDK 패키지를 제공하여 관리자의 어플로 각종 데이터 및 실시간 메시지와 음성 메시지를 취합해 전달하는 PaaS 기반의 중국몰 대상 플랫폼입니다.
EaseMob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IOS 그리고 웹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제공됩니다.
[App Store]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EaseMob 채팅 설정

 

EaseMob 채팅 설정 오른쪽 바로가기 : 클릭 시 EaseMob 사이트로 이동되어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위사는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EaseMob 설정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나, EaseMob과 사용자 간의 회원가입 및 계약 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습니다.)

 

하나. 사용여부 : 가입 및 계약 완료 후 사용여부 : 사용함 설정을 통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둘. 플러그인 아이디 : EaseMob 관리자 > Admin mode > Channels > Web > Embed widget 에서 플러그인 아이디를 확인하여 입력해 주세요.

 

셋. 사용언어 : 고객에게 노출되는 EaseMob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넷. 자동 버튼 출력
1) 출력함 : 출력함 선택 시 EaseMob 관리자에서 설정된 기본 버튼이 PC 메인페이지 오른쪽 아래에 출력됩니다.
2) 출력안함 : 기본 버튼이 아닌 배너 또는 별도의 아이콘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출력안함 체크 후 자바스크립트 callEasemobim() 를 호출해야 합니다.
*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용 시에도 자바스크립트 버튼을 이용해 호출해야 합니다.

ex) <a onclick="{{$easemob호출}}" href="javascript:;">{{$사용자배너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