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주문정보엑셀 설정

주문정보엑셀 설정

관리자 > 설정 > 주문/배송 설정 > 주문 정보 엑셀 설정



▶ 주문정보엑셀 설정

엑셀 파일로 변환시켜 확인하고 싶은 주문 정보에 대한 엑셀파일 필드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EXCEL 파일의 내용을 하단 오른쪽 필드로 순서를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장된 형식은 관리자 > 주문/배송 > 주문 조회 > 전체 주문 조회에서 [엑셀 저장]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나. 세트 선택 : 양식을 선택, 불러오기 하여 저장된 양식을 사용하고, '새 양식 추가'를 통해 새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둘. 세트명 : 선택하신 세트를 삭제합니다.

'추가할 필드 선택' 화면에서 추가할 필드를 선택 후 [추가하기]를 통해 파일내용에 추가되며, [확인] 클릭하면 저장됩니다.

※ [↑위로] [↓아래로]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 순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드를 추가했으나 필드 내에 데이터가 없을 경우 출력되지 않습니다.
거래처명, 장기명, 대분류를 사용할 경우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많은 주문을 다운로드할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주문 상품별 엑셀만 적용)
주문메모 필드의 경우 1회 최대 100개 이하의 주문서 다운로드 시에만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