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국내결제PG 설정

국내결제PG 설정

관리자 > 설정 > 결제 설정 > 국내결제PG 설정 

 

 

▶ 국내결제PG 설정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 중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에 대한 연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우측 상단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 윙스토어에 접근합니다.

윙스토어 > 제휴서비스 > 국내결제 통합신청 메뉴를 통해 계약 가능한 결제서비스를 확인합니다.

 

희망하는 결제서비스를 선택하여 신청을 진행합니다.

카드결제·계좌이체 중에서는 하나의 서비스만을 선택해 주시고 간편결제 및 휴대폰결제는 복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KG Allat 서비스는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 일부 간편결제 서비스는 계약 과정에서 구매안전 서비스 이용 확인증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구매안전 서비스 이용 확인증은 카드결제·계좌이체 서비스 가입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계좌이체, 간편결제 및 휴대폰결제 신청 시 공통으로 사용될 기본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윙스토어 > 제휴서비스 > 국내결제 통합신청 > 가입현황 메뉴가 신설됩니다.

가입·계약하기 버튼 클릭 시 각 결제서비스별 계약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며 결제서비스와의 실질적인 가입·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국내결제 서비스 세팅비를 납부하지 않았다면 세팅비 결제를 선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계약하기 버튼이 없는 일부 결제서비스는 각 결제서비스 측 담당자를 통해 별도 안내가 제공됩니다.

 

결제서비스 계약이 완료되었다면 위사 1:1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세팅(연동)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화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변경된 화면을 통해 실행 모드, 최대 할부 개월, 부분 취소 가능 여부, 모바일 결제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안내문구 설정

신용카드 결제 시도 시 노출되는 안내문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